올리비아 카톡플러스친구 대상 증정

ⓒ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GS리테일이 전개하는 밀키트 ‘심플리쿡’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날부터 9월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플친)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500명을 선정, ‘심플리쿡’ 할인권을 증정한다. 9월 24일 당첨자를 선정해 모바일 할인권(2만원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전송한다.

응모방법은 올리비아하슬러 카톡플친 채널추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고 기분을 전환하는 나만의 심플한 방법’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가 지속 확산되면서 외출 자제와 가족 구성원들의 재택근무, 원격 수업 등으로 요리에 부담을 느끼는 주부들을 응원하고자 올리비아하슬러와 심플리쿡이 함께 마련했다.

심플리쿡은 15분이면 손쉽게 요리 할 수 있도록 손질된 식재료와 셰프의 레시피로 구성된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이다. 스테이크, 감바스 등 번거로운 요리부터 찌개, 밑반찬 등 필수 요리 등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 확산됨에 따라 무기력, 우울감 등 일명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부들이 요리 부담을 덜고 기분 전환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