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25일 자체 주문앱을 통한 매출이 연초대비 35% 상승했다고 밝혔다.ⓒ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는 자체 주문앱을 통한 매출이 연초대비 35% 상승 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배달음식 시장의 규모가 지난해 20조원을 넘어서며 성장을 지속함에 따라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난해 4월 자체 주문앱을 출시했다.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다.

이에 따라 지난 7월 교촌 주문앱 매출이 올해 1월 대비 35% 늘었고 지난해 7월 대비 100% 증가했다. 출시 후 누적 이용 금액 또한 600억원을 돌파하는 등 교촌 주문앱 이용 빈도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앱 출시와 함께 선보인 선보인 ‘HI 교촌’ 멤버십 서비스의 회원수도 30만명을 돌파했다. 이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 전용 서비스로 이용 회원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는 주문앱 주문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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