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수상 주방가구 부문
한샘 키친&바흐| ㈜한샘

한샘 키친바흐 페닉스 와인형 이미지.ⓒ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이 자사 프리미엄 부엌 가구 키친바흐의 품질 보증기간을 최대 10년으로 연장하고 미리 부엌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2006년 출시된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 가구 브랜드 키친바흐는 50년간 쌓은 공간 비결을 접목한 브랜드다. 음악계 거장 바흐에서 붙여진 이름인 키친바흐는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을 구현했다. 전통적인 당초무늬와 옻칠 색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가구에 반영하고 조선시대 백자에서, 대청마루까지 모티브를 얻어 식탁을 내놓기도 했다.

키친바흐는 모든 제품을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원자재로 사용하는 파티클보드는 친환경 자재 기준 최상위 등급인 EO 등급을 사용하며 수정 접착제도 무독성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키친바흐의 특장점에는 인기 상품인 ‘페닉스’가 대표적이다. 페닉스는 이태리 가구 소재 제조업체 아르파 인더스트리알레 (Arpa Industriale)사’가 나노 기술이 적용돼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이 있다. 주목할 점은 요리 중 스크래치가 생기면 물이 묻은 헝겊을 올리고 다리미로 문지르면 원래대로 돌아온다는 것이다. 또 부엌 도어 표면에 특수 코팅 처리를 해 문을 여닫을 때 지문이 남지 않고 얼룩이 쉽게 지워져 관리가 용이하다.

한샘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키친바흐, 10년의 약속’이라는 주제로 최대 10년 보증을 진행하고 있다. 키친바흐 구매 고객은 최대 10년간 제품 불량이 발생하면 한샘 AS 기사가 무상 수리하며 부엌 도어도 최대 5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