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연속 수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제나셀 슈퍼셀 세럼 | 주식회사 제나인터내셔날

ⓒ제나인터내셔날

 

2017년 2월 출시된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자가치유 줄기세포(캘러스배양액), 10가지 펩타이드, 30여가지의 천연한방성분을 활용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Y존케어 여성청결제 질세럼이다. Y존 냄새와 탄력 케어, 질 건조증 개선, pH밸런스 유지 등 제품의 효능을 인정받으며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제 22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에서 제나셀이 ‘줄기세포 질세럼’ 부문 4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슈퍼셀세럼으로 여성청결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제나셀은 이에 멈추지 않고 Y존 전용 마스크팩 ‘언더시크릿’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여성청결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효능을 인정받은 슈퍼셀세럼의 특허받은 슈퍼셀™ 성분을 활용하여 개발한 에센스를 에코서트 OCS 인증받은 유기농 천연패드(라이너)에 도포하여 10~15분가량 착용하는 것으로 Y존 냄새, 가려움, 미백 및 탄력케어 등의 Y존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언더시크릿은 에센스와 라이너가 개별포장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아 ‘집에서만 사용 가능한 여성청결제’에 대한 고정관념을 무너뜨렸고, 이는 사회활동이 활발한 여성들에게 신선한 반가움을 사고 있다.

(주)제나인터내셔날 황지연 대표는 “제나셀은 여성을 위한 명품 코스메디컬 브랜드로서 품질은 기본, 고객 분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최고의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