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jpg

한화, 고기능성 최고급 바닥재 출시

지난 7월부터 MBC-TV의 인기프로그램인 ‘박수홍의 러브하우스’에 1년간 바닥재를 단독협찬하고 있는 한화종합화학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고급 주택용 바닥재 ‘러브하우스’ 를 선보였다.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바닥재 부문 3년 1위, WBA(월드베스트상) 바닥재 부문 수상, 2003년 상반기 경향신문 히트상품 선정 등 바닥재 부문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여온 한화종합화학은 이번 신제품 ‘러브하우스’를 더욱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으로 무장하여 고급 바닥재 시장의 새로운 히트상품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러브하우스’는 바닥재에 난연성분을 첨가함으로써 화재시 일반 PVC바닥재에 비해 고온에서도 견디도록 설계되었고, 연소가스 발생 억제제가 첨가되어 화재시 불꽃이 빨리 소멸되며 인체에 유해한 유독가스도 적게 발생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표면 코팅층의 두께를 0.5mm로 대폭 강화시켜 일반 나무바닥재보다 내구성이 뛰어나 눌림이나 찍힘, 긁힘 등에 강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면에서도 피부에 닿아도 끈적이지 않도록 한 인체공학적 표면질감과 노체, 오크, 젤코바, 애쉬 등 최고급 수종만을 고집한 미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성과 세련된 미적 감각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은 제품 출시를 위한 철저한 사전 소비자조사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기호를 정확히 파악, 제품에 응용한 결과로써 일반주택이나 아파트, 고급빌라는 물론 고품격의 바닥재를 필요로 하는 백화점이나 호텔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종합화학은 MBC-TV ‘박수홍의 러브하우스’ 바닥재 단독협찬을 통해 사회공익 활동은 물론 회사의 이미지 제고에도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에 출시된 ‘러브하우스’제품과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제품의 활발한 홍보를 위하여 지하철 내/외부광고 및 지방 주요도시 버스광고를 계획하는 등 이번에 출시한 ‘러브하우스’를 2003년 하반기 주력제품으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화종합화학은 ‘러브하우스’와 더불어 기존의 다양한 가격대의 기존제품 및 원목마루 제품군도 영업력을 한층 강화함으로써 ‘러브하우스’와 함께 강력한 시너지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