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프로밸런스D’를 새롭게 출시했다.ⓒ에소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프로밸런스D’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소코는 "프로밸런스D에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 블랙마카를 첨가해 하루 한 포 섭취 시 1억마리 이상의 유산균과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분말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밖에도 제품에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카제이,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 등 총 11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해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등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오성부 에소코 대표이사는 “프로밸런스D는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약화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위해 최상의 원료들로 꼼꼼하게 배합한만큼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은 에소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