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기획 스튜디오드래곤) 27일 방송 장면. ⓒ뉴시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기획 스튜디오드래곤) 방영 장면을 두고 일각에서 "성희롱"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29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이 드라마와 관련된 민원이 50여 건 접수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27일 방송된 장면들을 문제 삼고 있다. 극 중 고문영(서예지)이 남자 탈의실에 옷을 갈아입는 문강태(김수현)의 몸을 훑고 만졌다. 문강태는 손을 제지했으나 고문영은 계속해서 몸을 만졌다. 고문영은 병원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난 확실히 욕구불만 맞다. 나랑 한번 잘래?”라고 큰소리를 쳤다.  

또한 국회의원 아들로 나온 권기도(곽동연)은 CCTV 앞에서 옷을 벗으며 나체를 노출했다. 그는 “누가 쳐다보면 그렇게 좋더라”며 고문영 앞에서 코트를 벗었다. 고문영은 권기도의 하반신을 가리키며 “아담하네”라고 대꾸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 같은 장면이 로맨틱 코미디를 고려한다고 해도 성적으로 부적절하다고 비판했다.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에 따르면 방송은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등을 정당화할 수 있는 성과 관련된 내용을 지나치게 선정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성을 상품화하는 표현도 금지하고 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해당 민원을 접수해 안건 상정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