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대구 지역 업체를 돕기 위해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쿠팡

 

쿠팡이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업체를 돕기 위해 대구시와 협력한다.

쿠팡은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

‘’힘내요 대한민국'은 지역 상생을 위해 쿠팡과 지자체가 협력하는 기획전이다. 쿠팡은 지역 업체의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매출 증대에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메인 광고면을 포함한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차 기획전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도 더했다. 믹스앤매치 에이프릴 리플 누비이불 패드세트,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1L + 트리트먼트 1L 선물세트, 맘으로 바삭 김말이 튀김 (냉동) 등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기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즉시 할인 혜택은 대구시의 지원으로 제공된다.

쿠팡에 따르면 지난 4월 진행한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에서 대구 지역 업체의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평균 112%가 늘었다. 특히 의자와 책상 등 가구를 판매하는 ‘문스터닷컴’은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6695%가 성장해 기획전에 참가한 대구 업체 중 가장 많이 성장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을 통해 많은 대구 업체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며 “2차 기획전에서도 대구 지역 업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