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OK’ 페스티벌 2억원 경품이 펑펑

OK 캐쉬백 포인트로 우리홈쇼핑 상품을 구입하고 우리홈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 대금의 1%를 OK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과 SK(주)(대표 황두열)는 지난 8일 국내 최대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 캐쉬백 서비스와 관련된 포괄적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 광고와 경품 이벤트 등 대대적인 공동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특히 두 기업의 주 고객층인 20~4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한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 제휴 기념으로 다채로운 ‘우리 OK’ 페스티벌이 펼쳐져 ‘쓰면서 버는’ 알뜰 여성이라면 체크해 둘만하다.

하나, 푸짐한 경품에 도전하자. 페스티벌 퀴즈 정답자 중 총 5명을 추첨하여 ‘카니발 Ⅱ’를 한 대씩 증정한다. 또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삼성 지펠 냉장고, 2등 30명에게 LG 트롬 세탁기, 3등 70명에게 소니 디지털 카메라, 4등 1만 명에게 캐쉬백 포인트 5000점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둘, 주유하고 쿠폰 받고 포인트까지 챙기자. 8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약 600여 개의SK 직영 주유소에서 주유한 고객과 SK주유소 카탈로그 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점 캐쉬백 적립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으로 우리홈쇼핑에서 7만원 이상 상품 구입 시 1만점의 OK 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우리홈쇼핑은 향후 TV 홈쇼핑 방송 시 특정 시간대를 지정해 OK 캐쉬백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마케팅(Time Marketing)’, 인터넷 쇼핑몰 우리닷컴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OK 캐쉬백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OK 캐쉬백 포인트 활용 전용 상품몰’ 등도 계획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 캐쉬백 서비스는 SK(주)가 1999년 6월 국내 최초로 시작한 사업으로 현재 전국 5만여 개의 가맹점과 350여 개의 온라인 제휴 사이트를 확보하고 회원 수 1900만 명에 이르고 있다. 210여 개의 생활필수품 제품에 OK 캐쉬백 쿠폰을 부착해 알뜰 주부들의 시선을 잡아왔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cialis coupon free prescriptions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