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가 이너뷰티 제품 ‘콜라겐1200’을 출시했다.ⓒ에소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는 이너뷰티 제품 ‘콜라겐1200’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루 1포로 콜라겐 12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이 함유됐다. 특히 상큼한 레몬맛인 분말 타입이 스틱으로 개별 포장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에소코 콜라겐1200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간 내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달 한 달 간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다.

오성부 에소코 대표이사는 “콜라겐은 몸 속 단백질의 한 종류로 20대 중반부터 급격히 줄어들기 시작해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며 “푸석한 피부로 고민이라면 에소코 ‘콜라겐 1200’이 또 하나의 건강한 피부 관리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콜라겐1200은 일상에서 간편하게 콜라겐을 챙겨먹고 싶은 고객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소코는 콜라겐1200 외에도 블랙마카100, 슬리밍부스터, 맨파워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