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신제품 품평회
의류관리기 ‘스타일존S’,
리빙, 다이닝 테이블 등 선보여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이 직접 대리점주에게 플로나 식탁을 설명하고 있다.ⓒ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10일 본사에서 2020 F/W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참여를 희망한 70여 명의 대리점주가 참석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에몬스는 2020년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여심’으로 선정하고 정형화 된 공간 안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신제품 50여종을 선보였다.

매일 새 옷처럼 의류를 관리하는 ‘스타일존S’ 제품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장롱 및 드레스룸 가구와 매치해 사용이 가능하며 내부가 은은하게 비치는 블랙컬러의 유리 도어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드레스룸을 완성했다.

항균, 탈취효과 및 UV살균 기능으로 곰팡이, 바이러스 등의 서식을 억제시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샤론’ 침대는 3차원 스틸 가공 작업으로 구현한 곡선 디테일로 어떤 각도에서 보았을 때도 조형적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1.7mm 두께의 매스티지 이태리 가죽으로 완성한 ‘샤론 침대’는 1800mm 사이즈의 와이드한 넓이로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날 에몬스가구는 작업실이나 자녀의 놀이공간, 다이닝 공간이 될 수도 있는 리빙․다이닝 테이블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월넛’ 리빙 시리즈는 기존에 심플함이 강조되는 모던한 제품에서 벗어나 우드, 유리, 스틸 소재를 다양한 기법으로 믹스 & 매치시키는 디자인을 통해 볼륨감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프리미엄 월넛 리빙 시리즈는 400mm, 600mm, 800mm, 1200mm 등 세분화 된 규격의 책장과 선반장, 거실장, 다용도 테이블, 책상, 미니서랍, 침대까지 총 11가지로 구성됐다.

다양한 구성을 활용해 거실의 한 쪽 벽면을 별도의 인테리어 시공 없이도 효율적인 수납과 진열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월- 플렉스 형태로 연출 할 수 있다. 거실장 옵션을 선택해 영화관에 가지 않고도 거실에서 편안하게 영화 감상할 수 있는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다.

이날 한정된 공간 안에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게 하는 ‘미오’ 시리즈는 싱글 침대, 퀸 침대 두 가지 사이즈의 모델을 선보였다. 각각의 쿠션타입의 헤드보드는 침대 우측에 가드 역할도 할 수 있어 때론 싱글 침대로 때론 부부의 침대로 후에는 패밀리 침대로까지 확장할 수 있다.

특히 자녀의 방을 수면 공간에서 학습공간까지 확대할 수 있도록 ‘미오’시리즈는 싱글침대 헤드와 넓이가 동일한 사이즈의 2단 책장을 개발해 하나의 공간을 두 개의 공간으로 구분 지을 수 있다. 여기에 전신 거울, 전면 책장, 3, 4단 서랍장 등 1, 2인 가구들이 찾는 인기 소품류 10여종을 선보였다.

국내 브랜드사 최초로 주문 생산 진행되는 ‘디오네’ 침대는 소재, 컬러, 사이즈 등 모든 것이 선택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이 침대는 가죽 5가지 컬러, 패브릭 4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유니크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한편 화려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끄는 ‘민트’ 소파는 채도가 높은 옐로우 컬러와 민트, 그레이 등 대비되는 컬러 매치로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표현한다.

1인용 모듈로 이루어진 민트 소파는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1인 소파부터 2인, 3인, 4인, 5인 등 모듈화된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최근 화제가 된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이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도 제작 지원 등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드라마 제작지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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