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곽성경 여성신문 사진기자
법원 전경. ⓒ여성신문

 

인터넷 방송 활동과 모델 일을 통해 이름을 알린 BJ 한미모씨가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해외로 불러내 자신의 궁박한 처지를 이용,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의 강압적인 성관계를 하게 했다는 것이다.

한미모 측 변호인은 A씨를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곤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고발장을 28일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했다.

한미모 측의 주장에 따르면 지난해 9월 필리핀 마닐라에 거주 중인 A씨는 BJ한미모에게 “비행기 표를 끊어줄테니 자신을 보러오라”고 제안했다. A씨는 한미모씨를 만나자 그의 이름으로 여러 카지노 VIP 카드를 만드는 등 도박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10월경 A씨는 한미모씨에게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소개했다. 그러나 한미모씨가 B씨가 저녁에 집으로 오라는 등의 제안을 거절하자 A씨는 “너 그 사람이랑 왜 소개시켜준 거라 생각해?”라고 말하며 성관계를 강제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는 것이 한미모씨 측 주장이다.

한미모씨는 자신의 의사에 관계없이 성착취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경제적으로 곤궁했기 때문에 벗어나기 어려웠다는 설명이다.

한미모씨 측은 혐의를 뒷받침하기 위해 A씨와 B씨가 나눈 텔레그램 대화를 검찰에 제출하고 자신과 B씨 사이의 관계를 A씨가 연계됐다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