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이 출시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세제 (사진제공=피죤)
​피죤이 출시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세제 (사진제공=피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빨래냄새를 해결하는 세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 중 하나인 잡냄새 분자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날 수 있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탈취 성분인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을 함유하고 있다.

사이덱스는 원형 구조를 띠는 탈취 성분으로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 냄새를 없앤다. 특히 사이덱스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 식용첨가물로도 사용되고 있다.

또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등 복합효소 성분과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유자, 자몽 등 5가지 천연 성분이 찌든 때와 생활얼룩, 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다. 세탁 세제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충실한 세탁세제인 셈이다.

피죤 담당자는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개인 위생과 청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뿐만 아니라 주거환경상 빨래를 말릴 공간상의 제약, 그리고 발생 빈도가 점점 높아지는 미세먼지 등 날씨 영향으로 더욱 필요한 실내건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죤은 이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출시를 계기로 ‘민트향’을 강조한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 ‘진드기’ 를 제거하는 ‘유칼립투스’ 등 복합항균성분을 강조한 ‘액츠 퍼펙트 안티박’ 제품과 함께 액츠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섰다. .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