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셀이 지난해 12월 출시한 ‘언더시크릿’은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슈퍼셀세럼’의 자연 유래 성분 슈퍼셀과 펩타이드 등 고농축 에센스 유효 성분이 함유된 바르는 여성 청결제다. ⓒ제나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손쉽게 Y존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센스 형태의 ‘언더시크릿’이 출시 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나셀이 지난해 12월 출시한 ‘언더시크릿’은 식물성 줄기세포를 활용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셀세럼’의 고농축 에센스 유효성분을 질 라이너에 바르는 Y존 마스크팩이다.  

업체는 "민감한 Y존의 염증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 mct오일, 시어버터 등을 사용해 저자극을 주는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서 "세포재생효과가 뛰어난 인삼과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 등과 향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황련추출물과 자몽씨추출물 등을 사용해 여성들의 고민인 분비물과 염증을 줄여주는 데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제나셀 관계자는 "하루 10분으로 쾌적한 Y존 케어가 가능한 언더시크릿 Y존 마스크팩으로 여자라면 피할 수 없는 여성건강과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건조함, 가려움, 냄새 등의 불편함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제나셀은 OCS100 인증받은 유기농 라이더를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