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다이어트 제품 ‘슬리밍부스터’ 가 7차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은 에소코의 슬리밍부스터.ⓒ에소코

 

국내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essoco)는 신제품으로 출시한 다이어트 제품 ‘슬리밍부스터’가 7차 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슬리밍부스터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의 추출물 ‘포스콜린’ 성분을 주원료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원료 외 블랙마카, 치커리추출물분말, 글루코만난, 계피추출물분말, 녹차추출물분말 등 10가지 부원료들이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이중 블랙마카는 에소코에서 직접 페루 후닌 지반 후닌시 재배지에서 공급받아 사용한 원료다.

슬리밍부스터가 인기를 얻은 요인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었으며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체지방 관리가 어려운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인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 편의성도 더했다.

한편 슬리밍부스터는 7차 리오더 완판 기록과 함께 8차 리오더 물량을 준비 중이다.

오성부 에소코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서 또 다시 완판을 달성하게 돼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며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이 병행된다면 더욱 성공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슬리밍부스터를 비롯한 에소코의 전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