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엄마 교육사이트 ‘알뜰 마케팅’잡아라

방학을 맞이해 인터넷 교육업체들이 여러 강좌를 한데 묶어 싼값에 제공하는 패키지 강좌나 무료 기획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초등학생 인터넷 학습지 업체인 와이즈캠프(www.wisecamp.com)는 수학 기초도 다지고 2학기 수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2학기 수학 완전정복 무료특강’을 기획했다. 아이야닷컴(www.iyah.com)은 학생들이 가장 많이 틀린 수학문제 유형을 분석·정리한 ‘비밀 노트’를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에듀모아(www.edumoa.com)는 8월 16일까지 열리는 ‘여름방학 짱 페스티벌’기간 동안 매일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일일학습 문제를 빠짐없이 푸는 학생에게는 ‘출석 짱’, ‘일일학습 짱 ’등을 선정, MP3플레이어를 준다.

영어교육사이트 쑥쑥닷컴(www.suksuk.com)은 회원에 가입하면 연극, 음악회, 전시회 등 공연을 10∼4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푸르넷아이스쿨(www.purunet.com)도 정동극장에서 열리는 ‘3국(國) 3색(色) 인형극’을 10% 싸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바르는 천연식물성 여성 호르몬 에센스 개발

높은 제조원가와 어려운 정제기술로 인해 상품화 되지 않고 있었던 천연 순식물성 유사 여성 호르몬(Phyto estrogen) 에센스 제품이 출시돼 화제다.

피부의약 전문 바이오 벤처인 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은 지난 22일 호장, 승마, 석류, 레드 클로버, 콩, 퓨에라리아, 칡, 당귀 등 8종의 식물에서 천연 유사 여성호르몬을 추출해 고순도로 정제, 배합한 최초의 식물성 유사 여성호르몬 에센스를 개발해 제품(제품명 파이토니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펙트럼의 박덕훈 사장은 “피부 자극이 없으면서 피부에 여성 호르몬의 유효 효과를 낼 수 있는 유사 여성 호르몬 복합체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이라 평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파이토니아 시리즈의 첫 제품은 미국 FDA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자체 쇼핑몰(www.phytonia.com)과 화장품 전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밀라노패션박람회참가업체 모집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영숙)는 국내패션산업을 활성화하고 패션업종의 고부부가가치 제품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해외 신규거래선 발굴, 지원을 위해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릴 ‘밀라노패션박람회(MVM: MILANO VENDE MODA)’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자체브랜드를 보유한 여성기업으로 샘플 테스트에 통과한 기업에 한해 참가비가 지원된다. 문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02-528-0212

생활경제부 soon@womennews.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