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e-ward 3차 프로모션 (사진 제공 = 이마트)
이마트의 e-ward 3차 프로모션 (사진 제공 = 이마트)

이마트(대표자 강희석)가 'e-ward' 캐시백 3차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우수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 'e-ward' 프로모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상 가전 상품을 SSG PAY에 등록한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다. 이후 해당 카드로 이마트에서 일정한 쇼핑 금액(상품별 40~49만 원)을 달성하면 다음 달에 해당 가전 상품의 월 할부금을 통째로 캐시백 해준다. 특히 할부 기간 25개월 가운데 첫 달 할부금은 쇼핑 약정 달성과 관계없이 무조건 캐시백을 해주기 때문에 혜택이 크다.

이마트는 16일부터 전국 이마트 140곳과 일렉트로마트 9개점에서 선착순 총 1400명을 대상으로 'SK매직 식기세척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닉', '아이폰 11프로 256G', '코웨이 아이스 냉온정수기' 등 인기가전 4종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기존 'e-ward' 캐시백은 삼성전자 가전만을 대상으로 했지만 이번에는 애플, SK매직, 바디프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로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상 상품에 따른 약정 조건과 월 할부금은 SK매직 식기세척기가 월 40만 원 쇼핑 약정에 월 예상 할부금 4만3600 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닉이 월 45만 원 쇼핑 약정에 월 예상 할부금 5만5200 원이다. 이어 '아이폰 프로 256G가 월 49만 원 쇼핑 약정에 월 예상 할부금 6만4000 원, '코웨이 아이스 냉온정수기가 월 49만 원 쇼핑 약정에 월 예상 할부금 7만1600 원이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 상무는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가 높은 인기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데다 캐시백 리워드까지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며 "이같이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들을 개발해 오프라인 집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