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 메뉴 ‘교촌신화’ 2종 (사진 출처 = 교촌치킨)
교촌치킨 신 메뉴 ‘교촌신화’ 2종 (사진 출처 =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신화’ 2종 및 사이드 메뉴 교촌에그마니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교촌신화는 불 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출시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 한 불 맛이 특색이다.

교촌신화 2종은 은은하게 매콤한 불 맛의 한 마리 치킨인 교촌신화오리지날과 국내산 정육 순살에 매콤한 불 맛을 입힌 순살치킨인 교촌신화순살‘ 2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드 메뉴인 '교촌에그마니샐러드'도 함께 출시된다. 계란과 감자의 풍부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교촌에그마니샐러드는 교촌신화의 매운 불 맛을 잡아줘, 함께 즐길 시 두 메뉴의 풍미를 배가시켜준다.

'교촌신화' 2종 및 '교촌에그마니샐러드'는 출시 일인 2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교촌신화' 2종 출시를 기념해 4월 2일부터 21일까지 총 20일 간 교촌에그마니샐러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교촌 주문 앱 회원 로그인 후 교촌신화 이벤트 메뉴로 주문하면 교촌에그마니 샐러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촌 주문 앱 및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매운 불 맛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교촌신화'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교촌의 새로운 불 맛인 교촌신화와 함께 즐기면 좋은 교촌에그마니샐러드까지 교촌 신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