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엄마는 좋겠다, 우리가 엘리트여서’라는 컨셉으로 리뉴얼 됐다. 교복을 입는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인 엄마도 만족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엘리트 교복만의 더 편안한 기능과 예쁜 핏을 살펴볼 수 있게 기획됐다.

메인 화면의 구성은 풀 스크린 형식으로 2020 여름 하복 화보 뿐만 아니라 여름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 이벤트, 공식 SNS 소식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THE편한교복’ 코너에서는 한층 더 강화된 교복의 기능과 소재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하복 및 생활복 상의에 적용된 ‘더블메쉬’는 통기성의 쿨패치가 2겹으로 업그레이드돼 등과 겨드랑의 땀 흡수력을 높여 쾌적함을 올렸다.

또한 교복 업계에서 유일하게 인비스타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추고, 편안한 신축성과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사방 스트레치 기능의 ‘쿨스판’ 소재를 바지에 적용하는 등 하복의 핵심 기능을 소개한다.

엘리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엘리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손하트한 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 된 홈페이지 속 모델 컷 중 ‘손하트’를 하고 있는 모델이 몇 명인지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6일 목요일에 발표되며, AB6IX 및 신예은 싸인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여름 하복 화보와 함께 엘리트학생복만의 더 편안한 교복 기능을 학생과 학부모가 미리 살펴볼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유용한 정보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