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주말을 맞아 본격적인 선거행보에 나섰다. 정상환 변호사와의 경선에서 승리한 이 예비후보는 22일 수성못 등 지산·범물동을 찾아 주민들과 ‘주먹인사’, ‘팔등인사’, ‘발인사’를 나누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예비후보는 “사회적 거리를 유지해야 해 예전보다 선거운동이 쉽지 않지만 주민들과 나눈 대화와 표정에서 코로나 19 등 지역 민심을 꼼꼼히 챙기고 읽을 수 있었다. 그러나 대구시와 대구시민들은 현재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328운동을 벌이고 있는데 마스크도 안쓰고 시민들과 사진을 찍는 등 대면선거를 하는 후보들이 있다”며 “대구의 위급한 상황에 대한 이해 부재가 너무 안타깝고, 328운동에 꼭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인선 예비후보가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이인선 예비후보가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이 예비후보는 민심 행보를 통해 "수성구는 특정 후보의 ‘대선 소모품’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며 "18년째 수성구에 살면서 지역을 속속들이 잘 알고 있는 ‘토종 후보’, 국회에서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준비된 후보, 30년 현장 실물경제 경험을 토대로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검증된 자신이 수성 경제살리기 구원투수"라며 "수성구가 특정 후보의 대선 표밭이 아닌것은 주민들이 더 잘 알 것”이라며 “하루도 버티기 힘든 주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함께 하는 따뜻한 서민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25일에는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창회원들이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이인선 예비후보를 지지한다.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해 돕겠다"며 이인선 예비후보 캠프를 찾았다. 

이날 이유현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창회장은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는 이 예비후보의 압승을 위해 힘차게 응원합니다. 개인적인 야망에 빠져 지역 민심을 혼란스럽게 하는 동시에 지역에 대한 애향심도 없는 인물이 갑자기 나타나 당황스럽다. 수성구를 진정 사랑하고 수성구민들을 위한 행정과 정치를 펼칠 이인선 예비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창회원들이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이인선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며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총동창회원들이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이인선 예비후보를 지지한다며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여러분의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선거는 현 정부의 무능을 질책하고 심판하는 선거지 한 개인의 존재감을 부각시키려는 선거가 아니다. 미래통합당을 중심으로 위기에 빠진 나라를 구하는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대표는 16일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17일 무소속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어차피 돌아갈 당이라며 미래통합당의 분홍색 옷을 입고 선거운동에 돌입한 홍 예비후보로 경선까지 치르고 미래통합당 후보로 결정된 이인선 예비후보의 선거운동이 녹록치 않게 되었다.

 

,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