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코의 베스트상품인 블랙마카100.ⓒ블랙마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에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에소코가 가족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면역력 증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소코는 대표 제품 ‘블랙마카100’과 남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맨파워부스터’ 등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블랙마카100은 ‘페루의 산삼’으로 알려진 만큼 면역력 증진과 호르몬밸런스, 피로회복 등 간편하게 체력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장년층 남성과 갱년기 여성, 수험생, 직장인, 성장기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맨파워부스터는 홍삼과 은행잎추출물, 아연, 나이아신 등 주원료를 함유한 4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남성 활력과 기억력 개선, 남성들의 체력 및 기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입에 먹기 좋게 포장된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성부 에소코 대표이사는 “블랙마카는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면역 관리가 중요한 요즘 블랙마카100이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소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pk마켓 메이져 유통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