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앤코가 6일 세계여성의날과 여성 역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세이브앤코

 

인티메이트 코스메틱 브랜드 세이브(SAIB)를 운영하는 세이브앤코가 세계여성의날과 여성 역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6일 밝혔다. 

세이브는 오는 8일 세계여성의날과 여성 역사의 달을 맞아 과거와 현재를 이끈 여성 아이콘들의 힘을 주는 문구(Empowering Quotes)를 소개하고 미래의 여성들을 응원하는 취지의 인스타그램 행사를 기획했다. 

세이브의 특별한 문구가 담긴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본인의 계정에 공유만 해도 세이브 프리미엄 콘돔,  파우치 세트, 대용량 세트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는 3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및 할인쿠폰은 4월 8일 일괄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3월 31일까지 세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이브의 특별한 문구가 적힌 ‘메시지 카드’와 유기농 병풀잎 수가 함유된 ‘인티메이트 수딩 젤’을 증정하고 있다. 

세이브 측은 이번 행사를 두고 “여성 건강과 성 평등을 위해 앞장서는 대표 여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능동적이고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