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맞춤형 가구스타일·다채로운 색상 선택

에몬스가구가 신제품 ‘시스테마’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가 신제품 ‘시스테마’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구성을 맞춤으로 제작하는 제품이다.

시스테마 붙박이장은 가장 베이스가 되는 아이보리 컬러와 올해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핑크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파스텔톤 블루, 버건디까지 포함해 4가지 컬러의 도어를 원하는 구성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붙박이장이다.

하나의 색상으로 구성할 수도 있고 2가지 또는 4가지를 조합해 구성할 수도 있다. 또한 최대 2400mm 높이의 도어로 소비자의 방에 천고에 따라 재단할 수 있어 침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옷장 내부는 980mm 넓이의 옷장과 이불장, 900mm 넓이의 이불장, 490mm 넓이의 반장을 기본으로 이불장 1단 서랍, 다용도 1단, 2단 서랍, 일반선반, 철바구니 등의 옵션으로 다양한 내부 구성을 만들 수 있다. 브론즈 도어장과 의류관리기기를 붙박이장과 함께 놓을 수 있는 드레스케어 상부장, 300mm 코디장까지 구성하여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붙박이장을 꾸밀 수 있다.

함께 시리즈로 구성된 시스테마 침대는 헤드에 조명기능과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공간으로 편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