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닥터자르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피부과학과 아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은 ‘화이트 큐브(White Cube)’ 콘셉트의 모던한 갤러리형 공간으로 조성돼 다양한 전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픈과 함께 ‘바이옴(biome)’을 주제로 재해석한 첫 번째 전시 ‘픽셀 바이옴(pixel biome)’이 진행된다. 닥터자르트의 히어로 제품 라인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의 바이옴을 상징하는 4가지 수분바이옴 캐릭터를 픽셀화해 매장 곳곳에 바이옴 스토리를 위트있게 풀어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른 바이옴 제품 추천과 현재 기분에 따른 게임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바이옴 라이프 레시피’, 매장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바이옴 코인으로 레트로 감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바이옴 존’ 등 바이옴 라인과 관련한 풍성한 즐길 거리도 함께 운영된다.

닥터자르트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진행할 방침이다. 매장 내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해 방재 및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