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비라밸’을 지난달 출시했다. ⓒ동화약품<br>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비라밸’을 지난달 출시했다. ⓒ동화약품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비라밸’을 지난달 출시했다. 비라밸은 비타민B 고함량과 종합비타민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신조어 ‘워라밸(work-life balance)’를 본떠 ‘삶의 균형을 찾아주는 비타민’이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비라밸은 생체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이 50mg 함유되는 등 비타민 B군 10종을 포함해 총 18종의 영양성분을 한 알에 담은 비타민제다. 특히 체네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은 유해물질의 배출과 해독을 돕고 비타민B군과 함께 피로물질의 축적을 막아줘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인데 이 제품에 함유됐다.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 등 즉각적인 육체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로회복 효과가 있는 고함량 활성 비타민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여러 종류의 비타민을 한 알로 섭취해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장점이다.

비라밸은 칼슘,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등 미네랄 4종과 감마오리자놀, 비타민C,D가 함유돼 하루 한 알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의사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1일 1회 1정 복용하면 된다.

동화약품은 1897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제약회사로 액상소화제 ‘가스활명수 큐’,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 종합감기약 ‘판콜’,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