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5명 선정
스타일링 및 스냅촬영 제공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다음달 6일까지 ‘더뉴그레이’와 함께 여성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엄마의 프로필 사진 바꾸기 대작전 - 더뉴그레이 레이디’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형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더뉴그레이’와 함께 여성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엄마의 프로필 사진 바꾸기 대작전 - 더뉴그레이 레이디’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피이지 또는 더뉴그레이 레이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URL을 통해 신청서를 신청할 수 있다. 3월 11일 각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더뉴그레이 레이디는 자신보다 가족을 우선시하며 살아온 40세 이상 여성들의 멋진 모습을 되찾아주고자 크로커다일레이디와 더뉴그레이가 공동 기획한 캠페인이다.

더뉴그레이는 뉴발란스, 진에어, PLAC 등 다양한 브랜드와 프로젝트를 통해 주인공들의 메이크오버 모습을 소개해 온라인에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해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손을 맞잡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더뉴그레이를 통해 주인공 5인에게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 기회와 더불어 50만원 상당의 신상품, 스냅촬영 기회 등을 제공한다.

또한 5인의 화보와 인터뷰를 담은 카탈로그를 제작해 전국 450여개 매장에 비치,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그 외에 크로커다일레이디 인스타그램에 응원댓글을 남기고 이미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핸드메이드 코트(1명) 및 마카롱 세트(2명)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로서 자신감을 갖고 당당한 인생을 누리길 응원한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 시대 여성들의 잊혀진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1등 여성복 브랜드로 가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