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쎈’으로 수학 실력 완성하고 ‘우공비’로 전 과목 대비한다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쎈’으로 수학 실력 완성하고 ‘우공비’로 전 과목 대비한다
  • 최지혜 인턴기자(이화여대 국어국문학과)
  • 승인 2020.02.07 07:05
  • 수정 2020-02-1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돼 ‘쎈’, ‘우공비’, ‘국어의 기술’ 등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컨텐츠를 450여종 이상 발행하는 교육 전문 브랜드다.ⓒ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1990년 설립돼 ‘쎈’, ‘우공비’, ‘국어의 기술’ 등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 학습 컨텐츠를 450여종 이상 발행하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초중고 수학 참고서 쎈 시리즈는 업계 최초 단일과목으로는 가장 빠르게 누적 판매량 3000만 부를 돌파, 2005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한 14종 학습 도서들은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기출까지 수학 실력을 단계별로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지난해에만 개념기본서 ‘개념쎈’, 문제기본서 ‘라이트쎈’, 연산학습서 ‘중학 쎈연산’, 기본기 강화 훈련서 ‘고등 베이직쎈’, 수능 기출서 ‘쎈기출’ 등이 출간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수학 전문 이러닝 교육브랜드 ‘쎈닷컴’과 티칭과 코칭을 결합한 초중등 수학 프리미엄 러닝센터 ‘쎈수학러닝센터’,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전 과목 관리형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쎈클래스’ 등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기본서 우공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0만 부를 돌파하며 초중고 전 과목 베스트셀러 명성을 입증했다. ‘초등 우공비’는 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복돋아준다. 매 학기 새로운 테마의 교재 표지는 물론 우공비 공부카드 등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초등 시기부터 독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우공비 일일독해’도 지난해 출간했다.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가 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워 우공비 일일어휘, 사회, 과학까지 올해 확대 출간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학습 콘텐츠를 실어 학생들이 재밌게 공부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인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50 (3가 222번지) 골든브릿지빌딩 1층, 9층
  • 대표전화 : 02-318-9300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준철
  • 제호 : (주)여성신문사
  • 사업자등록번호 : 214-81-03304
  • 대표이사 : 김효선
  • 발행·편집인 : 김효선
  • 여성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여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wome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