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대상
2003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대상
  • 동김성혜 기자
  • 승인 2005.05.12 16:29
  • 수정 2005-05-12 16: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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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친소비자·친건강 브랜드 26개 선정
본지가 주최하는‘2003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대상’에 26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번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위해 본지는 이화여대 인간생활연구소 소비자 정보센터와 공동으로 여성 네티즌에게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은 대표적 인터넷 사이트 7개(여성신문,엠파스.여자와닷컴,마이플럽,아줌마닷컴,팟찌닷컴,웹진줌마)를 선정해 네티즌 리서치를 실시했다. 리서치는 총 50개 제품 항목에 대해 전국 여성 소비자 1만7311명의 선호도를 조사했다. 조사대상자의 연령별 분포를 보면 25∼29세가 31.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조사대상자들이 거주하는 주택 유형은 아파트가 49.1%로 많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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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 브랜드 대상은 여성계 중진 인사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위원장 이미경 의원)의 인준을 거쳐 선정됐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대상은 여성 소비자들이 주체가 돼 친환경, 친소비자, 친건강의 측면에서 마련된 상이다.

동김성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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