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수상 SDA어학원 |SDA삼육외국어학원

ⓒSDA삼육어학원

1969년 개원한 SDA삼육어학원은 어학원 업계에서 역사가 상당히 긴 편에 속한다. 현재까지 500만명 이상의 수강생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회화를 수강했으며 학생들의 회화 실력 향상 및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전국 SDA삼육어학원은 서울학원부터 서울 주니어, 강남학원, 남영역 학원, 목동 학원 등 전국 직영에서 동일한 학사 시스템과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 내 변변한 영어 교재가 없을 당시 한국 실정에 맞도록 자체 개발한 영어 교재를 사용하고 엄격한 학사 관리로 의사소통 중심의 회화 교육을 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SDA교재개발 연구소에서 각 단계별, 수준별로 개발해 사용되고 있으며 브라질과 독일 등에 수출될 정도로 저력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영어 토론까지 훈련할 수 있게 구성돼 반복 학습으로 어휘무터 문법은 물론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모든 언어 영역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들은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직영으로 운영하는 해외연수원과 영어마을에서 다양한 영어학습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필리핀 직영연수원은 4주, 6주 정기연수를 포함해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 2008년 'SDA킨더레스트'가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5~7세 취학 전 아동은 SDA킨더레스트를 통해 친구들뿐 아니라 원어민과도 자연스럽게 영어로 소통할 수 있다. 

SDA삼육어학원 관계자는 “사람을 키우는 교육기관이라는 정체성 안에서 인재양성, 교육을 통한 선교, 세계를 통한 교육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