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수상 푸르넷 에듀|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는 금성출판사의 50여년 교육 출판 노하우가 집약된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는 금성출판사의 50여년 교육출판 노하우가 집약된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이러닝과 오프라인의 전문 지도교사의 학습 코칭이 더해진 현재까지 누적 회원 수 115만을 보유한 대표적인 학습 포탈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만족을 얻고 있다.

중학생을 위한 푸르넷 에듀는 과목별 전문 교재와 기본 개념부터 보충 심화 강의를 비롯해 수준별, 영역별 특강 제공, 방학 특강 등 국내 최고 강사진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개개인의 학습량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학습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전국 3000명에 이르는 전문 지도교사가 개별 학습 데이터 기반으로 학습 관리, 평가, 상담 등 유기적인 시스템으로 연계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변화하는 학습 환경에 맞게 주요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5분 내외 ‘핵심 개념 짤강’으로 짧은 시간 내 놓쳤던 기념을 이동 중 확인할 수 있게 편의성을 강화했다. 예비 중학생부터 예비 고등학생까지 자기주도형 맞춤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뿐 아니라 나만의 시험지, 틀린 문제 모아보기 등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을 진단하고 실수를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 콘텐츠 외에도 사회적 이슈와 연관된 다양한 주제별 토론에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과 토론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