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다음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샘 서재책상 빈트책상 이미지ⓒ한샘

한샘이 신년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최근 자기 계발형 인간을 뜻하는 ‘업글인간’이 차세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그레이드(Upgrade)’와 ‘인간’의 줄임말인 업글인간은 남과의 경쟁보다 내면의 발전이나 자기 성장에 집중하는 성향의 사람을 뜻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한샘은 다음달 말까지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연다.

먼저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 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가능하다.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맞춤형 서재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이 제품은 최대 19% 할인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