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김봉희씨가 FashionN ‘팔로우미12’에 출연해 공개한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인 '얌크림'이 화제다.

현대 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김봉희씨가 FashionN ‘팔로우미12’에 출연해 공개한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유비과 이수민, 모델 임보라, 오마이걸 승희가 진행하는 ‘팔로우미12’는 셀럽들만 쓰는 비밀 무기들을 선보이고 직접 사용해 보며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활동 중인 쇼호스트들이 직접 쓰는 파우치 속 알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있다.

쇼호스트 김봉희씨는 파우치 템으로 얌스킨 브랜드의 ‘얌크림’을 선보였다. 얌스킨은 지난해 3월 론칭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하나만 써도 충분하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본연의 탄력을 회복하는 맞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벌써 5통째를 사용 중이라는 그는 “얌크림이 끈끈한 점성이 있는 뮤신 성분의 마 출출물인 10%(68.000ppm) 들어가 촉촉하고 보송보송하게 피부에 흡수되기 때문에 생방송 전 반드시 바르는 필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주성분을 제품 대비 10% 첨가되는 경우는 드문 일이다. 얌크림은 단가를 배제하고 고급 원료를 넉넉히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얌크림은 마의 뮤신성분으로 실타래처럼 늘어나는 독특한 제형이 시각적 재미를 선사한다. 용량 또한 기존 제품(50ml) 대비 커진 90ml 대용량으로 구성돼 연예인들의 SNS에 소개된 바 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셀럽 크림’으로 통한다.

얌스킨 관계자는 “얌크림은 단가를 배제하고 고급 원료를 넉넉히 사용한 것이 장점”이라며 “병풀, 식물성줄기세포(쌀겨,장미,연꽃), 이중기능성 펩타이드, 해바라기오일 등 피부 기능 회복에 핵심이 되는 성분을 첨가해 다양한 피부 문제점을 보완했다”고 말했다.

얌 리바이탈 에너지크림 등 얌크림은 얌스킨 홈페이지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