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고급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설 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고급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설 맞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의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동인비 라운지에서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동인비는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을 통해 새해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구매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을 주고 본 제품 구입하면 미니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스페셜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과 미니어처가 포함돼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