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자회사 씨티케이브래랜드랩(CTK BRAND LAVB)의 세럼카인드가 지난 6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진출에 이어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과 한남점에 입점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자회사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VB)의 세럼카인드가 지난 6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진출에 이어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과 한남점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가장 이상적인 스켄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다.

회사 측은 11월 브랜드 출시 이후 독특한 컨셉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럼카인드’(SERUMKIND)가 이번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했으며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 입점을 준비하는 등 오프라인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W컨셉에서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본품 2개 구매 시 미니어처 제품 1종을, 본품 5개 구매 시 미니어처 전 종이 담긴 미니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씨티케이브랜드랩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편집숍 외에오 아난티 리조트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오는 4월부터 중국 시장에도 진출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