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지난 4일 성신여자대학교와 성신여대에서 여성 전문인력의 사회진출 활성화, 여성경제인의 성공적인 기업경영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에서 두번째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과 양보경 성신여대 총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지난 4일 성신여자대학교와 성신여대에서 여성 전문인력의 사회진출 활성화, 여성경제인의 성공적인 기업경영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에서 두번째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과 양보경 성신여대 총장.) ⓒ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지난 4일 성신여자대학교와 성신여대에서 여성 전문인력의 사회진출 활성화, 여성경제인의 성공적인 기업경영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윤숙 여경협 회장과 이의준 상근부회장, 양보경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이성근 대외부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창의적인 여성 전문인력의 사회진출 확대 및 여성창업을 촉진하고 창업기반 조성과 여성경제인의 성공적인 기업경영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협약 주요 내용은 여성창업 활성화, 우수 창업자 육성을 위한 정보 교류, 홍보 협력, 우수(예비)창업자 발굴, 육성을 위한 창업지원 프로그램, 후속 멘토 지원, 교류, 여성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마케팅, 글로벌 등 특화 교육 우선지원, 기업경영에 대한 학술적 지원, 교류,산학협력차원에서 기술 분야 연구 지원, 교류 등이다.

정윤숙 여경협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여성기업과 대학생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진다면 선순환적 창업생태계가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