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코리아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 옥션, G9 에서 통합 개최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필립스는 3일과 10일은 G마켓, 5일은 옥션에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자사 생활가전 일부 품목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필립스는 밀착면도는 물론 피부보호까지 선사하는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를 36% 할인된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압력감지 센서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 건강하고 안전한 양치를 돕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1.0 블랙에디션’은 27% 할인된 7만 원대에, 터보스타 기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요리를 선사하는 필립스 주방가전 인기 품목인 ‘트윈터보스타 특대형 에어프라이어’는 20% 할인된 35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라떼고'는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라떼고’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원두 1봉과 모닌 시럽 1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고급스피커 등 총 2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라떼고’는 필립스만의 특허 받은 '밀크 솔루션 시스템'으로 간편한 라떼 제조는 물론 15초 만에 우유 컵과 노즐 세척이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스탠딩형 스팀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는 35% 할인된 17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믹서기, 헤어드라이어, 무선주전자, 커피메이커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기획전 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필립스 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