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에서 KT와 ‘콘텐츠 제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을 마치고 (왼쪽부터)김훈배 KT 뉴미디어사업단 단장과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이 KT와 손잡고 서비스와 콘텐츠 제휴에 나섰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에서 KT와 ‘콘텐츠 제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케이툰(KTOON)을 중심으로 300여편의 웹툰과 출판만화, 소설작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고객기반의 제휴 마케팅 및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상품화 협력, 전략적 KT그룹 차원의 시너지 사업 영역의 점진적 확대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제휴와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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