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풍경 ⓒ익산시
2018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풍경 ⓒ익산시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오는 25일부터 11월3일까지 어양동 중앙체육공원에서 ‘제16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사랑고백관련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국화축제 특별전시장 내에 마련된 ‘로맨틱 캔들 하우스’와 ‘판타스틱 미러 하우스’는 돔하우스형 포토존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캔들 조명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스트링라이트와 거울로 꾸며진다. 포토존은 상시 운영되며 사전신청한 10커플에 한해 프로포즈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시 폴라로이드 사진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혼식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웨딩스테이지도 마련된다. 사전 신청한 커플에 한해 웨딩마치 재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케, 화관 등 소품들도 마련돼 방문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콘셉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국화축제에서 약속한 사랑을 1년 후에 확인할 수 있는 ‘2020 타임캡슐 러브레터’도 설치된다. ‘약속의 계단’에 설치된 캡슐함에 편지를 보관했다가 1년 후에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하루 202명씩 2020명에 한해 무료 엽서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시크릿 러브 포토존’, ‘자이언트 꽃다발 고백 포토존’ 등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세트가 꾸며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국화축제 관련 정보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홈페이지(iksan.go.kr/gukhw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