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bhc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일은 지난 1일, 8일과 오늘 15일을 포함한 22일, 29일 총 5일이다.

특히 15일과 22일, 29일은 대한민국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스포츠 응원 메뉴의 대표 음식인 치킨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할인받고자 하는 고객은 해당일에 요기요에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 등 대표 메뉴부터 마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까지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또한 최근 핫한 ‘달콤바삭 치즈볼, ’뿌링 치즈볼‘,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