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의 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24일 가성비 면도기 ‘렉스한 전기 면도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보인다.ⓒ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의 리빙 케어 브랜드 한경희이지라이프가 가성비 면도기 ‘렉스한 전기 면도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업체는 "렉스한 전기 면도기는 상처 없이 면도를 1분 내에 할 수 있는 절삭력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초밀착 컷팅을 위해 날카로워진 면도날이 기존 전기 면도기에 비해 얇아진 면도망으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하는 구조라는 설명이다.

두께가 다른 이중 면도망을 사용해 밀착 면도가 가능하고, 헤드는 3중 쿠션의 입체 면도 시스템으로 얼굴의 곡면에 편안하게 밀착해 굴곡진 부위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8,000RPM의 빠른 회전 속도도 강점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80분 충전으로 일반 면도기의 2배인 최대 120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 및 충전, 청소시간 등을 알려주는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교체 가능한 구렛나루 트리머와 콧털 제거 헤드를 함께 구성해 실용적이다.

한경희이지라이프 렉스한 면도기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4일 본펀딩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