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라웨어 전문 브랜드 레이디인피스는 ‘리얼브라핏 노브라티’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노브라티 제품.ⓒ레이디인피스

노브라웨어 전문 브랜드 레이디인피스는 ‘리얼브라핏 노브라티’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노브라티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도 유두가 노출되지 않는 여성 상의를 뜻한다. 최근 브래지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편안함을 요구하면서 노브라웨어 시장이 확장되는 추세다.

리얼브라핏 노브라티는 ‘여성의 다양한 가슴 위치에 맞게 벨크로 패드를 부착하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발돼 특허(실용실안등록20-0489468호)를 받은 제품이다.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유두 노출을 막고 편안함은 물론 실루엣까지 살려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노브라 형식의 티셔츠 대부분이 가슴 패드가 과도하게 넓게 부착돼 고정된 위치에 패드를 넣는 형태로 가슴과 패드의 위치가 맞지 않아 유두가 노출되거나 옷맵시를 살려주지 못한다는 문제점이 지적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에 여성들이 불편하게 느끼는 브래지어의 끈/와이어/밴드를 과감히 없애고 벨크로 패드를 착용자 가슴 위치의 안감에 직접 부착하는 방법을 채택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노브라티가 가지고 있던 불필요하게 넓은 패드를 없앰으로써 착용감을 크게 향상시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김혜미 레이디인피스 대표는 “단 한 명도 같은 얼굴이 없는 것처럼 가슴의 모양과 위치 역시 다 다르다”라며 “자신의 가슴에 패드를 맞출 수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디인피스의 이번 F/W 제품은 선공개 돼 와디즈 펀딩이 진행 중이다. 펀딩이 종류된 후 레이디인피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