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액세서리 브랜드 ‘블링가’
반짝 아이디어로 소비자 눈길

운동화 악세사리 브랜드 블링가(대표 이미리)는 지난 5월 운동화 브로치를 선보여 여성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블링가

운동화 액세서리 브랜드 ‘블링가’(대표 이미리)는 지난 5월 ‘운동화 브로치’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블링가는 운동화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구두의 격식과 멋을 표현할 수 있는 운동화 액세서리를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새 운동화를 사지 않아도 다양한 브로치를 운동화에 부착해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운동화 브로치는 기존 운동화 액세서리가 운동화 끈을 모두 빼서 액세서리를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손쉽게 브로치로 끼울 수 있어 편리하다.

회사 측은 “운동화 브로치는 활동성을 보장하고 건강과 심미성을 추구한다”며 “새 운동화를 구입하지 않고 재활용한다는 점에서 자원의 낭비를 줄이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블링가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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