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는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는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 2종은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의 가향차 부문에서 수상한 제품(영그레이· 프루티 하동)등을 포함해 구성했고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패키지에 담았다.

‘베스트 티 박스(4종)’는 △ 세계 3대 홍차로 일컬어지는 기문 홍차에 베르가못 향을 더한 영그레이 △ 페퍼민트, 스피아민트, 애플민트 등 다양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허브차 민트크루 △ 각각 하동산 녹차와 발효 녹차에 꽃/건과일 등을 조화시킨 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티 콜렉션(9종)’은 티트라의 시그니처 제품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 홍차 2종(영그레이, 퍼스트브레이크) △ 가향 녹차 3종(프루티 하동, 하동 플로리스트, 하동 시스터즈), △ 허브차 4종(민트크루, 런마테, 커즈마인, 오렌지보스) 등으로 구성했다.

선물세트 2종은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잠바주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