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14일  5개점(홍대점·가든파이브점·청담점·이태원점·은평점)을 대상으로 '굳 프라이스 메뉴' 6종을 출시했다.ⓒSPC그룹

SPC그룹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5개점(홍대점·가든파이브점·청담점·이태원점·은평점) 을 대상으로 굳 프라이스 메뉴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파스타 4종과 라이스 메뉴 2종으로 9000원~1만4000원대의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파스타는 ‘트러플 머쉬름 크림 파스타’ ‘봉골레 스프 파스타’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등이다. 라이스 메뉴는 ‘들깨크림 치킨 리조또’와 ‘씨푸드 멜팅 치즈 라이스’ 등이다.

파스타 메뉴 4종은 △트러플 오일과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진한 봉골레 스프에 매콤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봉골레 스프 파스타' △진한 미트소스에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와 고소한 수란을 더한 '수란 미트소스 파스타'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고소한 '함박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 등 이다.

라그릴리아는 굳 프라이스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굳 프라이스 신메뉴 6종 중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를 투표하면 투표한 메뉴의 FREE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라그릴리아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메뉴 인증샷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