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왼쪽)와 송중기. ⓒ뉴시스·여성신문
배우 송혜교(왼쪽)와 송중기. ⓒ뉴시스·여성신문

톱스타 커플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이혼절차에 들어갔다.

송중기는 2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며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그는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도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 10월 결혼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