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수상 생활용품 부문

쉘 힐릭스 | 한국쉘석유주식회사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는 에너지 및 석유화학분야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치쉘그룹(Royal Dutch Shell Group, 이하 쉘)의 계열회사로 국내에서 59년간 윤활유 사업을 하고 있다.

쉘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인 ‘쉘 힐릭스’는 전세계 13개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가솔린 엔진오일 브랜드의 하나다. 2015년 4월 국내에 출시된 ‘쉘 힐릭스 울트라’ 엔진오일은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로부터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로, 엔진을 신차 출고 때처럼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오일 교환 시점까지 점도 및 등급 유지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연비 절감이 탁월하며, 낮은 오일 증발력으로 오일 보충 빈도를 줄여준다.

쉘 힐릭스는 페라리·마세라티, BMW, 크라이슬러와 같은 글로벌 명차에 엔진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그 일환으로 활동적인 생활체육 야구인들이 야구에 대한 열정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도록 ‘쉘힐릭스 클리닉데이’(사회인 야구 코칭 클리닉 행사)를 후원했다.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매달 가장 뛰어난 WAR(Wins Above Replacement, 대체선수 대비 승리 기여도) 활약을 펼친 선수를 ‘힐릭스플레이어’로 선정해 상금을 준다. 한국쉘은 2017년부터 ‘힐릭스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을 생활체육야구인들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전국 600개의 쉘 힐릭스 브랜드숍을 구축했고 향후 지속적으로 더 확충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