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냉감 기능 살린 여름용 ‘썸머폴로 프레도’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네파
네파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여름용 ‘썸머폴로 프레도’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9 SS 시즌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냉감 기능 살린 여름용 ‘썸머폴로 프레도’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너무 더워 멋부리기도 흥이 안 나는 여름, 신소재로 만든 네파 썸머폴로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고 에너지 넘치게 즐기자는 내용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네파는 여름에 주로 입는 수많은 폴로티셔츠 제품 중 핫썸머를 견디기 위한 필수템이라는 인식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썸머폴로’라는 타이틀과 ‘폴로 말고 썸머폴로’ 라는 핵심 카피를 통해 냉감 폴로티셔츠를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태국 파타야에서 촬영한 영상 속 전지현은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을 신나게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재미있는 춤을 추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발랄한 모습을 통해 청량하고 즐거운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으로 만들었다.

썸머폴로 프레도의 신규 광고 영상은 공중파 TV와 케이블 TV, 디지털 채널과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