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22일부터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5월 1일)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Greater One’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십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해 양사가 공동 제작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또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 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채윤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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