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 1주년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22일부터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5월 1일)을 기념하는 공동 광고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Greater One’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 광고는 각 국을 대표하는 두 항공사가 파트너십을 통해 마련한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5월 1일 조인트벤처 1주년을 맞이해 양사가 공동 제작한 2개의 단편 영상 광고는 네트워크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된다.

네트워크 편에서는 보스턴, 미니애폴리스 등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강화된 네트워크를 소개한다. 또 종합편은 네트워크, 환승, 신규 직항 노선,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스케줄 다양화로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미주 내 290여개의 도시와 아시아 내 80여개 도시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결 스케줄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동 제작된 영상 광고는 유튜브, SMR 등 디지털 매체와 서울 시내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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