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코리아, 패션산업 지속 가능성 제고 프로그램 지원
HSBC 코리아, 패션산업 지속 가능성 제고 프로그램 지원
  • 진혜민 수습기자
  • 승인 2019.04.18 16:17
  • 수정 2019-04-18 16: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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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그라함 존스턴 HSBC Korea CRO, 마크 멕퀸 HSBC 아태지역 CRO, 정은영 HSBC 코리아 대표, 이종현 SEN 상임이사, 이은경 유엔글로벌콤팩트 책임연구원, 한정민 영국표준협회 전문위원, 박정호 MYSC 이사From the left, Graham Johnstone (CRO of HSBC Korea), Mark Mckeown (CRO of HSBC Asia Pacific), Eun Young Jung (CEO of HSBC Korea), LEE, Jong-Hyun(Managing Director of SEN), Eun Kyung Lee (Senior Researcher of UNGC Korea), Jung Min Han (Assessor of BSI Group Korea), Jung Ho Park (Director of MYSC) ⓒHSBC코리아
왼쪽부터 그라함 존스턴 HSBC Korea CRO, 마크 멕퀸 HSBC 아태지역 CRO, 정은영 HSBC 코리아 대표, 이종현 SEN 상임이사, 이은경 유엔글로벌콤팩트 책임연구원, 한정민 영국표준협회 전문위원, 박정호 MYSC 이사 ⓒHSBC코리아

HSBC 코리아는 지난 16일 성수동 헤이그라운드에서 소시얼엔터프라이즈네트워크(SEN)․사회혁신 컨설팅 기업인 엠와이소셜컴퍼니(MYSC)와 프로젝트 협약식과 공개 포럼을 열었다.

협약식은 패션(의류, 잡화, 섬유, 유통) 분야 소셜 벤처 및 패션 산업 협력업체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는 HSBC 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지속가능한 공급망 및 기업가 정신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한국에서 패션 분야 소셜벤처와 중소기업 및 비영리 단체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실시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HSBC 코리아 정은영 대표는 “HSBC는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과 소셜벤처에 관심을 갖고 지원 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우리나라의 소셜벤처들이 앞으로 지속 가능한 글로벌 소셜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SBC 코리아는 ‘사회적 기업 지원 사업’, ‘청소년 창업 교육 프로그램’, ‘인액터스(Enactus -대학생 기업가 정신 함양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적 기업과 창업 지원프로그램을 후원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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