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조합해 선보인 신메뉴.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조합해 선보인 신메뉴.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19일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조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4종은 △버블 크림 밀크티 △버블 베리 밀크티 △버블 밀크티 쉐이크 △버블 베리 쉐이크로, 최근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과거 인기 제품이였던 버블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개발 노하우를 담은 밀크티를 베이스로 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버블 크림 밀크티’는 베르가모트향을 블렌딩한 깊은 우롱티의 맛과 함께 타피오카 펄(버블)의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상큼한 베리와 루이보스티를 타피오카 펄과 함께 조합한 ‘버블 베리 밀크티’는 논카페인 음료로 개발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밀크 크림을 토핑해 기존 버블티보다 더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각 4300원이다.

버블 밀크티를 더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로 만든 ‘버블 밀크티 쉐이크’와 ‘버블 베리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 53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모든 아이스 음료에 타피오카 펄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가 비용은 1000원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